본문 바로가기

♥Baby 용품

[어린이대공원] 레전드 히어로 뮤지컬 공연


지인찬스를 통하여 얻은 표3장을 들고, 룰루랄라 어린이대공원으로 출발~

(걸어서 10분 ㅋㅋ)


애엄마하고는 공연을 한두번 본거 같은데, 오늘은 저도 함께 3가족이 모두 관람하기로 합니다!

근데 레전드 히어로가 뭘까.. 사실 몰랐습니다. ㅜㅜ


집에서 자주 보는 영상이 아니기에.. 아마 딸도 모르고 있을듯.. ㅋ



AI때문에 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은 휴장이더군요.. ㅠㅠ

에휴.. 동물들만 불쌍하네요.


빨리 조류독감 해결좀 되었으면 좋겠어요.

덕분에 동물들은 휴가인듯.. 사슴이나 조랑말은 밖에서 쉬고 있더군요.. ㅎㅎ



드디어 와팝홀에 도착! 오랜만에 보는 뮤지컬이군요!

뮤지컬이긴 하지만 사실 어린이 공연이라 속으로는 뭐 별거 있겠나.. 했어요.



후다닥 공연시간 전에 도착해서 티켓팅을 하고 들어갑니다.

아참 공연시간이 70분정도라서 미리 화장실을 다녀와야겠죠! ㅋㅋ



오... 들어서는 순간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네요?

와팝홀은 처음 와봤습니다.


뭐 당연한거겠지만, 관람객은 100% 가족이였습니다!

아이들은 키가 작으니 미니 방석같은것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가져다 주었어요!


우리딸은 겨우 키가 1미터니.. 2개씩이나.. ㅋㅋ

공연중에는 촬영하면 안되니 즐겁게 공연을 관람을 해봅시다!


한참 즐겁게 보고 있는데,

여기저기 눈살을 찌뿌리게 하는 사람들이 몇 있더군요.. 혼자 보러 온건지.. 아오..!



즐거운 공연이 끝나고 포토타임이 왔어요!

우리 딸도 즐겁게 봐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내용은 비로 모르지만, 충분히 재밌는 내용이였어요.

배우들도 역시 잘하더라는!



주인공 분들이 나와서 무대인사를 하네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ㅋㅋ



손을 흔들고 박수 유도! ㅋㅋ



가운데 분이 유비 역할을 맡은 배우입니다.

시원시원하게 생기셨네요. ㅎㅎㅎ



포토타임이길래 시원하게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_____________^



즐거운 공연이 끝나고 나오니... 빠질 수 없는 것이 나왔네요. ㅠㅠ

저 야광봉 사달라고.. 울고 불고는 아니지만 저것을 사면 당장 오늘만! 갖고 노는 아이템이기에...


밖으로 어렵게 회유를 해서.. 

집으로 데리고 오는데 성공! (물론 중간에 놀이터에서 놀다 온것은 함정)


어쨋든, 오늘 공연 별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습니다! 


다음에도 종종 딸아이와 함께 가볼 생각이에요. ㅋㅋ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