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점심은 도시락^^



저의 매일매일 도시락 사진입니다..

모두 100엔샵에서 산거지요..

원래는 나무젓가락 매일 들고 다녔는데.. 와이프가 100엔샵에서 젓가락도 사왔네요..ㅎㅎ

원래 회사에서 주로 먹는게..

오니기리(삼각김밥), 일반 도시락(400엔) 혹은, 나가서 먹는것이 다입니다만..

역시 뭐니뭐니해도

집 반찬으로 도시락 싸온게 제일 인거 같습니다.. 먹어도 양도 딱 좋구요..

오후에 잠도 덜오고 ㅎㅎㅎ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울때는 절약도 되구요.. ^^

매일매일 나가서 먹는 밥이 질린다면 내일은 도시락 어떠십니까.. 반찬이 없어도

점심시간에 먹는 도시락은 언제나 그렇듯이.. 꿀맛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