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なんじゃタウン(난쟈~타운)


TV에서

너무 많이 나온 이케부크로 선샤인시티에 있는 なんじゃタウン에 갔습니다.

일반 구경만 하는것은 입장료가 300엔이데요..

다른 기구관람(회전목마같은거)이나, 안에 들어가서 재밌는것들을 할려면

4000엔정도 되보이더군요.. 결국 입장만.. ^^;;


입구에 있는 고양이와 한컷입니다.
생김새가 만화에 나오는 그런 고양이 풍입니다.. ^^


고양이샵인가 보군요..
고양이 인형들이 줄을지어 서있었습니다.
가격은 당근 비싸기에 처다보지도 않았습니다. ㅋㅋㅋ


이곳저곳 구경하다가 3층에 올라갔는데,
쇼를 하고 있더군요.

옆에 2명의 언니들이 사회보고 고양이 고순이들이 나와서 아장아장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되게 더워보였어요~~~
보고 있는 저도 땀을 흘리고 있었으니..ㅎㅎㅎ
앞에 앉아있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라 하더군요..
나중에 애 낳으면 이런데는 필수로 가야하나 봅니다.. ㅠ_ㅠ


사이드 사회보는 언니들과 함께 관객동원해서 춤을 추고 난리났습니다. ㅋㅋ
언니들 쉬지않고 꽥꽥 질러데고..
고양이 고순이들은 더운가 1~2분에 한번씩 안에 들어갔다 오더라구요 ㅋㅋㅋ


점도 보는 코너가 있었습니다.
점을 볼려고 했으나, 와이프가 기필코 막는 바람에 ㅎㅎㅎ

저의 자리인 쌍둥이좌입니다.


와이프는 물병좌네요^^


큐피트 앞에서 한컷 했습니다.
사이의 거울로 제가 보이는군요 ^_^


예전 70~80년대 풍경앞에서 한컷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있는 그런 흑백 풍경이네요 ㅎㅎㅎ


천사입니다.. 엄연히 말하자면 마리아동상이겠쬬..
밑에 손을 놓고 , 무릎을 꿇으니 불이 환하게 들어오네요 ㅎㅎㅎ


천사가 있으면 꼭 존재하는 악마입니다..
문득 천사와 악마가 생각나는군요..ㅎㅎ


이곳이 바로 TV에서 선전하는 ..
맛있다고 자부하는 만두가게입니다. 먹고는 싶었으나, 배가 불러서 그냥 눈팅만 했습니다. ㅋㅋ


이곳도 마찬가지.
TV에서 선전하는 일본 전국의 아이스크림 매장입니다.

사진에는 장어로 만든 아이스크림입니다. ㅋㅋㅋ
그밖에 상상도 못할 재료도 만든 아이스크림이 잔뜩 있었네요 ㅋㅋ


재료가 먼지 아십니까?
상어지느러미로 만든 아이스크림입니다.

문득 예전에 TV프로그램에서 한국에서도 이걸 찍고 갔다고 하더라구요..
프로그램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하여튼,,, 별걸 다 먹습니다. ㅋㅋㅋ


고양이가 운전하는 미니밴(?) 옆에서 한컷

사람도 많고 이것저것 맛있는것도 먹고..
모처럼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

선샤인시티 2층에 자리잡고 있으니, 시간나시면 한번 가보셔도 될듯합니다.
난쟈타운은 12월말까지 하는거 같더라구요^^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구쟁이~  (0) 2010.01.02
장인어른 회갑~*  (0) 2009.12.14
핸드폰 배경사진~  (0) 2009.11.17
핸드폰 테스트  (0) 2009.10.06
자신의 이름을 분석해 봅시다^^  (0) 2009.09.14
부모님 일본여행편..  (0) 2009.08.23
HITE맥주!!  (0) 2009.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