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Phone

갤럭시S 화면캡쳐 방법


갤스 화면 캡쳐를 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검색해본 결과입니다.

일단 선행작업은
PC에 안드로이드 SDK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자세한 검색은 http://www.androidpub.com/ 이곳에서 하시면 되겠군요.

그리고 나서 SDK tool에 포함되어 있는
DDMS.bat를 커맨드라인에서 실행시키게 되면 안드로이드 디버그 콘솔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그곳에서 하면 되지요.

* 주의 : 가끔 스마트폰이 오프라인이 되는경우가 있던데,,, 이 경우는 USB 재연결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패턴잠김 화면입니다.

해보신분들은 다 아시겠죠. 비밀번호를 누르지 않으니 편안합니다. ㅎㅎ


기본 배경 화면입니다.

저는 런쳐프로를 설치했기 때문에 순정화면과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빨리 이쁜 테마를 입히고 싶은데..

지금 공부중이랍니다. ㅋㅋㅋ


안드로이드 마켓 화면입니다.

조금 엉성(?)해 보이죠.. 앱도 아이폰과는 아직 많이 비교되니 말입니다.

그래도 필수 앱들은 왠만하면 다 있는거 같습니다.

많은 안드로이드 개발자분들이 지금 열심히 개발중이니깐

곧 아이폰과 대적을 이루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MP3 플레이어 화면입니다.

비쥬얼은 아이폰보다 조금 화려하더군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다루기는 아이폰보다 조금 더 쉬운거 같습니다. 리스트 추가 등등..


구글 핸드폰이니 구글 검색은 당연히 있어야겠죠. ㅋㅋ

음성인식 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됩니다. ㅎㅎ

하지만, 전철이나 인파가 많은곳에서 음성인식하면 이상한 사람이 될듯 싶군요 ㅋㅋㅋ


안드로이드 달력입니다. 색깔이나 다른면들이 깔끔하게 되어있군요.

안드로이드 화이팅입니다. ^^

***

어제 포스팅한것보다 훨씬 사진이 맘에 드네요.
아직까지 아쉬운것은 스샷찍을려면 USB로 연결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구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루팅하면 자연스레 해결 된다고 하네요. ㅎㅎ

***

'★Smart Ph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 프로요 업뎃 날짜!  (0) 2010.11.13
인터넷이 안될때, 테더링으로 고고싱  (0) 2010.11.13
갤럭시 S에서 일본어 입력하기.  (0) 2010.07.08
내 손안에 갤럭시 S  (0) 2010.06.30
Air mouse  (0) 2010.06.12
아이폰 게임 - 스트리트 파이터4  (0) 2010.06.12
삼성전자 갤럭시 S  (0) 2010.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