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Phone

Sony Ericsson MW600 개봉기!


소니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MW600을 구입하였습니다.

 
 사진은 커보이지만,,,

실제로 박스는 아이폰박스정도의 사이즈밖에 안됩니다. ㅋㅋㅋ

드디어 구했어요~!!


소니코리아 정품이네요.

최근에 저의 엑스페리아 플레이가 말썽을 일으킨적이 있어서.. 해외 A/S는 정말 골치아팠습니다.

다행히 국내 1년 무료네요.


생김새는 예전에 음..

워크맨에 달린 것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단지, 음량 조절쪽이 조금 다르구요.. 클릭하는게 아닌 문지르는(?) 방식이더라구요..

색상은 저의 핸드폰과 마춰서 블랙입니다.

남자는 블랙이죠..!!


제 엑스페리아 플레이와 페어링하고 한컷입니다.

페어링도 같은 소니제품인지 바로 되더군요 ㅋㅋㅋ

전화통화 / 라디오 / 노래 테스트 해봤는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지하철에서 상대방에게 선 꼬일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

여튼,,,

거금(?)을 들여서 산 제품이긴 하지만,,, 만족스럽습니다. 

아참.. 충전은 마이크로 USB 방식이라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