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관련/★iPhone Developer

iOS5 Tech Talk World In Seoul


12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애플 포럼에 참가하였습니다.

사람도 많고..

좌석도 앞쪽으로는 갈 수가 없었기 때문에.. 

멀리서 찍었기에 사진이 좀 엉망이네요 ㅠ.ㅠ


시간은 보통 50분정도 진행되고, 10분간 휴식인데..

애플직원들의 열렬한 강의덕분에 50분은 항상 오바했지요.


강의 도중 찍은 사진입니다.

저기 보이는 강의자료는 저작권법 때문에 못준다고 하네요 ㅠ.ㅠ


오늘의 강의를 도와줄 iMac입니다. 

언제 살까.. ㅎㅎㅎ


주변을 보니깐,,,

모두 같은 회사 및 아는 사람이던데.. 왜 저는 혼자일까요 ㅠ.ㅠ

회사 직원은 전부 탈락하고.. 쩝..


사진이 전부 바꼈네요.. ㅠ_ㅠ

어쨋든, 하루종일 킨텍스의 이상한 의자덕에 엉덩이가 납작해졌지만,,,

앞으로의 앱개발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된건 분명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