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포항, 과매기와 친구들


포항에 가면,

과매기와 회를 먹으라고 해서..

새벽 1시에 도착하자마자, 과매기와 회에 소주로 시작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다른것들도 있었는데.. 정신차려보니 없더군요.

사진 몇장 겨우 있어서 ㅠㅠ


아주머니가 손수 가위로 손질까지~!!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ㅎㅎㅎ


과매깁니다.. 오늘의 주인공이죠..

전 과매기 먹을때마다 좀 비린내가 나면 거시기해서 좀 거시기하더라구요..

근데 포항 과매기는 정말 비린내가 안나내요.

김이나, 배춧잎으로 싸먹어도 되지만, 전 그냥 생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이날 과매기와 친구들 덕분에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서 담날 많이 힘들었네요 ㅋㅋㅋ

추운 요즘에는 회가 아주 일품이죠.. 횟집으로 갑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