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Phone

[iPhone]Replayer Pro


최근에 나온 아이폰용 '무인코딩'앱을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Replayer입니다.



다운받으러 가기

아래는 앱 실행 화면입니다. ^^

캡쳐 화면이 좀 웃기게 나왔습니다만.. 일단 구조를 보시라고.. ㅋㅋㅋ


일단, 무료 버전에는 있는 광고는 당연히 없구요 ㅋㅋ

저는 무엇보다,

자막을 둘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



자막 구성 어떻습니까..

외국어 공부하는데 땋!! ㅎ_ㅎ;



중요한 기능은 동영상이 있길래 대신 하였습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UI 구조도 괜찮은거 같네요..

깔끔하고 심플한 UI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구성입니다. 같은 개발자로써, 이러한 UX는 배워야 할거 같기도 하구요. 

앞으로도 무한한 발전을 기원해봅니다. 업데이트도 자주 하신다고 하니.. 걱정 만사 불여매셔도 될거같습니다.

Replayer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합니다 ^_____^

더불어, 저의 다이어리 앱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 ^^

함 봐보실래요??

그럼...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