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선샤인시티 마쯔리!!


오늘은 날씨가 모처럼 좋길래.. 술도 깰겸(?)

이케부크로 선샤인시티로 출발~


이케부크로 サンシャイン通り
갔더니 선샤인시티 몇주년 祭り(마쯔리:축제)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사람들이 너무 많군^^


応援団(응원단)같군...ㅎㅎ
춤도 노래도 박력있게 !!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도 힘들었다 ㅎㅎ
마쯔리라서 근처 식당알바생들이 밖에 나와서 호객행위도 하고 있더군 ㅋㅋ


단장은 차 위에서 노래부르고 말하고
밑에 애들은 땀흘리며 춤추고 ㅋㅋㅋ
몇몇팀은 금상도 받았다네요?


선샤인 시티 간판인가?? ㅎㅎ
내려가는 에스칼레이터 앞에서..


선샤인시티 안에 있는 도요타 부스..

F1테레비도 틀어주고 좋아보이더군..

아! PS2의 그란투리스모 게임도 해봤다 ㅎㅎㅎ

레이싱은 역시 스틱이지..하면서 겜하다가 피봤다 -_-;;;


이번에 출시된 토요타 자동차 앞에서 한영이 한컷^^

차 한대 있었으면...


이것저것 실컷 구경하고 배고파서 맥도날드 햄버거 ..

마르코짱이라고 일요일 방송하는 만화인데 국민만화같은 인기?

맥도날드 해피셋트 먹으면 저거 준다던데 ㅋㅋ

낮에는 날씨가 덥고.. 밤되니깐 또 날씨가 이상해졌다...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빨래봉도 날라가고 -_-;;

이상한 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