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고추장 삼겹살!

어제는 정말 오랜만에 고추장 삼겹살을 흡입했어요.
새마을 식당이 정말 맛있긴한데 군자역 주변에는 없으니..
이집은 갈비가 유명한 마포갈비인데 고추장 삼겹살이라니.. ㅋㅋㅋ

갈비는 지난번에도 먹었으니 오늘은 다른 메뉴를 먹기로 합니다.

기본 셋팅에 술이 빠질 수 없겠죠?
된장찌개도 나오니 나쁘진 않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봅니다. 추릅~♡

소스 특성상 불판을 자주 갈아야하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ㅠ.ㅠ

너무 자주 갈아서 오히려 죄송합니다 ㅜㅜ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술도 초스피드로.. 대략 여기서 1시간정도 먹었는데 소주 5병은 마신듯.. 마지막에 한명 더와서 세명이서 냠냠 했어요. 남자끼리! ㅜ.ㅜ

이렇게 술병은 쌓여가고..
저는 술병 치우는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치워버리면 내가 얼마나 마신지 모르거든요. 적당히 마셔야하기에.. ㅎㅎ

즐거운 회식 1차가 끝나고 모두모두 2차로 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