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직장인의 점심 : 김치찌개

오늘도 어김없이 고민의 시간이 찾아왔지요.
바로 점심입니다.
오늘은 뭘 먹지... 내일은...

회사 주변에 많은 식당이 있지만, 멀 먹어야 할지는 참 고민이 많죠 ^^

오늘은 김치찌개를 선택해보았습니다.



김치찌개 4인분에 라면사리 2개 추가했지요^^

먹음직스럽죠.. ㅎㅎㅎ 빨리 먹고 싶당..ㅋㅋ



호로록 먹고 있는데도 밖에서는 줄이 길게 늘어섭니다.

2번째 갔는데, 김치찌개는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


김치는 묵은지를 사용해서 입맛에 맞았고, 라면사리가 정말 맛있어요. 전날 과음해서 그런지.. T_T

특이하게, 콩나물 무침을 섞어서 먹었는데, 이거 궁합이 나름 괜찮습니다. ㅎㅎㅎ


직장인 특성상, 개별로 계산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항상 n빵해서 계산하는데 오늘은 아주머니가 바쁘신지 짜증을.. -_-;;;


많은분들이 식사중이셔서 그냥 나왔네요.

쩝.. 몰아서 계산하면 서로 좋겠지만,,, 그게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