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군자동] 닌자 스시

닌자 스시..

닌자가 스시를 만들어 주나? ㅋㅋㅋ

스시를 먹으면 피자를 주는 집!! 한번 먹어봤습니다.



커플 셋트입니다.

커플 셋트는 27,000원이며 포장시간이 10여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종이가방에 한짐 넣고 들고왔네요.. ㅋㅋㅋ


초밥, 새우튀김 야채 우동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자의 구성입니다.



초밥 구성입니다. 각각 2pcs씩 들어있는군요. 커플이라? ㅋ_ㅋ

맛은 글쎄요.


일본에서 살다와서 그럴 수 있겠지만, 솔직히 별로네요.. 이 초밥을 이 가격에 먹기에는.. 2번은 안먹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게 안에서는 많은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있었으니, 확실히 제 입맛만 다른것 같네요.

일본 초밥집에서 먹고 싶다.... T_T



닌자 스시!

이름이 특이해서 일단 뇌리에는 땋!! 기억하기는 쉬울것 같아요. ㅎㅎㅎ



초밥입니다.


밥의 양이 너무 작아요. 제가 생각하는 초밥의 이상형?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보입니다.

락교도 부탁해서 몇개 더 받았구요.. ㅎ_ㅎ;;


한가지 아쉬운게, 생강이 들어있지를 않는군요.. 기본으로 주는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다음 초밥 먹기 전에 꼭 생강으로 입을 씻어야 하는데.. (만화책에서 그러더라구요 ㅋㅋ)



초밥만 먹을 수 없으니,

코스트코에서 사온 기린 맥주와 함께 호로록~~ 기린맥주는 언제나 먹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여기서 사왔으니 기린 마시지, 평상시에는 Max 마십니다. 호로록!!



마나님이 좋아하는 새우 튀김입니다. 애기 입맛이라 이런거 좋아해요..

저는 퍼석퍼석해서 별루던데.. ㅎ_ㅎ;;



우동입니다. 우동 국물은 나쁘지 않았어요.

양은 1인분이며, 소주와 먹을때 제격인거 같습니다. ㅎ_ㅎ;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5~6장 정도 들어있더라구요. 일반 피자맛입니다. 당연히 그렇겠지만.. ㅋㅋㅋ


사실, 메인이 스시라 피자는 덤으로 주는 느낌? 기대하면 사리 생깁니다. 


이번주 주말은 이렇게 스시와 마무리 했는데, 평상시처럼 치맥이나 할껄 그랬네요..

아.. 내 돈 T_T


다음주에는 노랑통닭으로 해야겠네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