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역삼동] 수제도시락! 비비고~

오늘은 비도 오고 우중충한 날씨 덕에 도시락을 선택했어요.


1층에 도시락집이 있어서, 2000원 할인이 되거든요.. ㅋㅋㅋ



오늘 주문한 도시락은 매콤치킨카레입니다.

밥하고 카레를 따로 주니깐 너무 좋네요. 간혹 카레양이 많은 도시락들이 있어서요.


일단 밥은 늘 그렇듯이, 흰쌀밥이 아니며 트레이드 마크인 스마일 감자가 들어있네요.

덤으로 야채 몇개.. ㅎ_ㅎ;;



왼쪽이 매콤카레이구요, 우측은 된장국입니다.


매콤카레는 정말 맵네요 T_T

그래도 맛은 있으니 괜찮아요. 대신 땀이 소나기처럼 왔네요... 


된장국은 맛은 있지만, 조금 짜지 않나 싶습니다. 

싱겁게 드시는분들은 따뜻한 물을 조금 넣으면 어떨까 생각되네요.


전체적으로 오늘 매콤치킨카레는 괜찮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조금 매웠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


덧) 옆의 직원은 치킨마요 먹었는데 맛있다고 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