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대전] 성심당 본점


이틀연속으로 대전 출장을 갈 일이 생겼습니다.

회사일로 대전에는 처음 갔네요. (작년 여름에 회의하러 한번 가고 이번에 두번째!)


이틀동안 가면서

대전에는 맛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 해서 검색해봤는데

체인점외에는 못찾겠더군요..


그러던 와중에 문득

성심당이 떠오르더군요. 수많은 체인점이 있지만 거긴 필요없고 본점이 대전이라는거!


그래 여기다!

출장 끝남과 동시에 차를 본점으로 돌려서 고고


네비를 찍고 가기전에 주차장 검색해봤는데

만원이상 구매하면 근처 주차장 1시간 무료권을 주더군요.


저는 우리들공원 주차장으로 갔는데

낭패였습니다. 주차장과 빵집하고 한블럭 정도 떨어져있더군요.. (모르는 사람에게 길 물어봄 ㅠㅠ)



어렵게 찾아온 성심당 본점!

건물 정말 크더군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성심당 케잌집이 따로 있었습니다! 대박 ㅋㅋ



수많은 인파(60명이상)가 빵을 고르고 있더군요.. 와..

빵집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건 처음 봅니다.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소시지 빵이 지금 보이는군요.

사진 찍을때는 빵이 너무 많아서 눈에 보이지도 않았는데 흑흑..



부추가 들어있는 빵이에요.

근데 이게 의외로 맛있더라는!! 이거 강추합니다. 되게 맛있어요. ㅎㅎㅎ



저는 나중에 셋트를 구입했지만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하다보니깐

그냥 맛있는거 몇개 개인적으로 선택할껄 후회가 약간 오네요. ㅠㅠ



아.. 꽈배기 보니깐 옛날 생각이.. ㅋㅋ (아재아님..)

정말 빵 종류가 많더군요.. 다 먹고 싶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편인듯.. 패쓰~



저는 튀김소보로라는 셋트 10,500원짜리 한개 구입하였습니다.

성심당 빵의 맛보기라고 할 수 있겠죠. ㅋㅋ


서울에서 기다리는 빵순이들에게 맛보기로.. 한개 샀어용

ㅋㅋㅋ



포장지인데 되게 비싸보입니다.

이런거 빼고.. 그냥 빵값이나 내리지.. ㅠㅠ



대략 만원짜리 셋트 구성입니다.

부추빵 2개하고 튀김 소보로4개에요.


저는 원래 빵을 좋아하진 않지만... 여기 빵은 상당히 맛이 있는거 같습니다.

집에 빵순이 2명도 모두 맛있다고 물개박수를 ㅋㅋㅋ



정말 생긴지 오래되었네요. ㅎㅎ

대전에는 연고가 없어 이번에 처음 갔거든요.. ㅎㅎ



이거 은근히 맛있네요.

근데 약간 많이 달아요. ㅋㅋ 단거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패쓰하세요~


안에 팥이 정말 맛있었어요.

팥빵 별로인데 이거슨 예외로 할게요. ㅋㅋㅋ



오늘 대박은 바로 부추빵이네요.

빵 안에 상큼한 부추가 있어서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앞으로 대전에 몇번이나 더 갈지는 모르겠지만

가게 된다면 한번쯤은 더 먹어볼만한? 그런 빵집임에는 틀림없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