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용품

아이들과 함께 노는 공간 - 헬로방방

이번 명절에 헬로방방 워커힐점을 다녀왔어요~

지난번에는 이어 두번째 방문입니다. 물론 저는 처음이구요. ㅎ_ㅎ;;


다 아시겠지만, 

부모는 1회 사용료로 하루 무제한인거 같구요. 아이들만 1시간 단위로 갱신이 되는거 같아요.

처음은 선불이고.. 이날은 명절 기념으로 현금으로 계산하게 되면 색칠놀이를 주는거 같더군요...


덕분에 현금없는데 계좌이체 했네요.. ㅡ,.ㅡ;;

어쨋든 12시 개장에 맞춰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군요.. 다들 한마음이겠죠. ㅋㅋㅋ



들어가자 마자 낚시하는곳으로 출바알!

이곳은 이층에서 1층에 있는 자석 물고기로 낚시하는 구조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도나도 달려오더군요. 싫어하는 아이들은 없을거 같은?

구조상 엎드려서 해야 하기때문에 어른들은 힘들어합니다. ㅜㅜ


오늘 여기서 가장 많이 논거 같아요! 

아이고 뱃살아.. ㅠㅠ



다음 놀이는 장난감 방으로~

오늘은 친구와 같이 방문해서 둘이 사이좋게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어요. 


집에 없는 맥스터핀스가 있길래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사주고 싶지만.. 어차피 한철이라.. ㅋㅋㅋ



다음은 공놀이방? 이름도 모르것네요.. ㅜㅜ

여기는 공만 있는게 아니고 화면에 공을 던져서 맞추는.. 다 있는 시스템이군요. 적고보니.. ㅎㅎㅎ



기차가 칙칙폭폭~

계속 돌아가는게 아니고 매 시간마다 운행하더라구요.


시간이 되면 직원분들이 여기저기 소리로 알려주더니

아이들이 기다렸다는듯이.. 우루루루루루 금새 만원이 되었네요. ㅋㅋㅋ


2바퀴 반 돌고 땡~ 

아쉽긴 합니다만.. ㅋㅋ



가운데 즈음에 해먹이 있어요!

우리 딸 해먹 무서워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잘 타더라구요.. ㅎㅎㅎ


아빠도 타보고 싶었지만 눈치보여서 못타겠더라구요. ㅋㅋ

신나게 팔로 뱅뱅뱅 돌려주고 다음 코스로~



방방에 빠질 수 없는 신나는 코스

핑크퐁과 헬로카봇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는 기본이고, 영상도 같이 나옵니다.

(영상은 아이들 눈에 좋지 않기 때문에 조금만 틀어주는거 같더군요..)



그리고 이곳은 XBox가 있는 공간입니다.

키넥트가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몸짓 발짓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하지만, 키넥트 자체가 너무 느리고 반응도 시원찮아서..

몇번 하다가 다들 가더군요. ㅋㅋㅋ



방방 전체 공간의 위에는 이렇게 철망? 구조가 이어져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재밌겠지만, 어른들은 들어갈 수 없는.. 그런 안타까운 구조입니다. ㅎㅎㅎ



벽 한쪽에는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우리 딸도 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여기는 흥미가 없나봐요. 


포즈만 취하고 바로 다음 장소로.. ㅋㅋㅋ


방방에서 3시간 놀고 떡실신이 되서 집으로 왔다는 ...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애도 어른이고 모두 힘든 코스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