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구의동 족발집 '공거족'

어제 비가 추적추적 오길래.. 근처에 새로 생긴(생긴지 몇달.. ㅋ) 족발집에 가보았습니다.

공거족이라고.. 젊은 청년들이 하는.. 그런 집입니다.


검색해보니 체인점인거 같아요.

영등포에도 있는걸 보면.. ^^



메뉴판이 있길래 찰칵

이 금액은 테이크아웃 금액이구요. 배달일 경우 2천원 올라간다고 하네요~



매장 바로앞에 있는 족발입니다.

이걸 이용해서 음식을 만든다고 하는군요.


이곳은 앞다리를 이용해 음식을 만든다고 전단지에 적혀있습니다.

혹시 뒷다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길..



오늘의 메인 메뉴

불족입니다. 공거족은 불족 난이도가 1~3까지 있습니다.


처음이라 1단계 주문했는데, 상당히 맵더군요.

매운음식 좋아하는 와이프도 맵다고 하던데.. @.@


3단계는 얼마나 매운건지.

상상하기 싫으네요. ㅋㅋㅋ



불족 자체가 매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서비스로 나가사키 짬뽕 국물을 챙겨주더군요.


서비스 치고는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음식이 매워서 계속 먹게 되네요. ㅠㅠ



전반적인 모습이네요.

이 구성에 26,000원이면 나쁘지 않다고 봐요. (서비스로 콜라/사이다 택1)


다음에 주문할때는 쌈무나 반찬좀 더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아참. 이곳 족발 특징은 살이 많아요. 비계나 이런 부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각해보셔야 할거 같네요.


저는 살을 좋아하지만,,,

와이프는 콜라겐 때문에 다른 부분을 좋아하는데 전체적으로 살이 많더군요.


다른 족발집하고는 일단 달라요.

그래도 처음 치고는 맛이 나쁘지 않았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