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Phone

Security Korea 방문하다!

 

시큐리티 코리아 2012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코엑스가 가까우니 이런 좋은점도 있군요. ㅋㅋㅋ

 

 

 

코엑스는 개인적으로 처음 가보는데, 두근두근 했네요. ㅎ_ㅎ;

 

기본적으로 초청권이 있다면, 무료입니다만,,,

 

없는 분들은 사진 좌측에서 5천원을 받고 등록을 하더군요.

 

저는 초청권이 있어서 바로 패쑤~

 

참고로 시큐리티 코리아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조하세요~

 

http://www.securitykorea.org/

 

 

 

전시관 내입니다. 사람 굉장히 많더라구요..

 

비지니스 전시가 오늘까지인데, 그래서 그런가 봅니다.

 

 

 

전체적으로 증강현실 그리고 3D 관련 기술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사람을 찾거나, 입체적으로 화면을 렌더링 한다거나.. 놀라운 기술들이 많더군요.

 

역시 세상은 넓어요~!!

 

 

캐딜락인거 같네요.

 

여기 캐딜락이 있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중국인이 열심히 설명하고 있던데,,,

 

나름 로봇에 관심이 많아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ㅎ_ㅎ;;

 

로봇이 잘 만든거 같은데 직립보행 전용이더군요.. ㅋㅋㅋ

 

가만 놔두면 벽까지 갈 기세 ㅋㅋㅋ

 

아래 사진부터는 월드 IT Show입니다.

 

코엑스 3층에서 전시하고 있더군요. 찾는데 힘들었습니다.

 

http://v.daum.net/link/29354501 이 싸이트 가시면 많은 정보가 있다고 합니다. ㅋㅋ

 

주로, 삼성전자, LG전자, ETRI, Panasonic 정도가 눈에 띄더군요.

 

모두 굉장했습니다.

 

파나소닉이야.. 일본 오사카에서 마쯔시타 전자일때, 박물관을 견학갈때가 생각 나더군요. 훗.

 

 

요즘 한창 이슈가 되고 있죠.

 

바로 디아블로3 악마의 트럭입니다.

 

옆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줄 스고 있는 사이에 매진이더라구요. ㅋㅋ

 

 

안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일단 줄을 좀 서봤습니다. ㅋㅋ

 

 

 

악마의 트럭 들어가기 전입니다.

 

나름 깔끔하게 잘 만들어 놨더군요. ㅋㅋㅋ

 

 

 

안이 많이 어둡죠. 모두들 헤드셋을 끼면서 열심히 플레이를 즐기고 있더군요.

 

와이프한테 디아블로3 구매 허락은 받았는데 컴 사양이 안습이네요. 맥북에어로는 힘들다는.. ㅠㅠ

 

이밖에도,,,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였더라구요.

 

가끔씩 이런 관람하는것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IT 동향을 모르면 우물안 개구리밖에 안될거 같습니다..

 

p.s

 

카메라와 명함을 깜빡한게 못내 아쉽네요 ㅠ_ㅠ

 

다음부터는 명함은 필수로!! 가지고 가야겠군요 헐헐~!!

'★Smart Ph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Xperia mini pro (sk17i) rooting  (2) 2012.05.31
Xperia mini pro(sk17i) relock  (0) 2012.05.31
아이폰4 리퍼 받기  (0) 2012.05.19
SK 텔레콤 중계기 설치기  (4) 2012.03.17
[App]어썸다이얼 Awesome Dial - Review  (0) 2012.03.01
[iPhone]Replayer Pro  (2) 2012.02.28
다이어리 앱 => $0.99 가격 인하!  (0) 2012.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