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아사이베리 시음!

오뚜기에서 홍보를 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회사로..


점심도 주신다기에 기대하고 있었죠. ㅎ_ㅎ;;



제법 맛있어보이는 도시락을 가지고 오셨네요.


무거운데 고생하셨을듯. ㅋㅋㅋ


도시락맛도 괜찮았고, 양이 적어보였으나 먹고나니 포만감이... ㅋㅋㅋ



도시락을 오랜만에 먹으니 놀러가고 싶더군요. ㅋㅋ



오늘의 메인 홍보물입니다.


바로 '아사이베리'라는 건데요. 저도 처음 들어서 유심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브라질의 아마존강에서만 나오는 과실이라네요.

제 귀에 들어온건 항암효과인데요. 실제로 비타민이나 뉴스 홍보물을 가져오셔서 보여주셨는데요.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정말 정말 좋은데..


가격이 비싸네요.. -_-;;; 구체적인 가격은 오뚜기 네이처바이에서 검색해보시면 알수 있구요..

요거 사서 아부지 드리고 싶은데 가격이... ㅠ_ㅠ


불효자는 웁니당..ㅠㅠ


블루베리 * 42배라네요. 이제부터 블루베리 말고 아사이베리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