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王 돈까스


점심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간김에,,,

모처럼 왕~돈까스를 먹자는 의견이 많아서 일단 고고싱~!!



옆에 간판이 잘려있는데, 이곳은 다름아닌 기사식당입니다!

첨에 왔을때는 놀랬습니다. 보통 제가 갔던 기사식당은 일반 식사 정식이였는데, 이곳은 돈까스뿐입니다.


돈까스, 함박까스, 생선까스, 등으로 이루어진 곳이죠.

지난번에도 그랬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사람들이 드글드글 하더군요. ㅎ_ㅎ;;



이곳의 자랑중인 하나인 풋고추입니다.

엄청난 양의 풋고추가 사진처럼 식탁위에 수북이 쌓여있더군요.


맛도 맵지 않고 정말 좋더군요. ㅋㅋ

가끔씩~ 매콤한게 하나씩 있으니 주의..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스프입니다.

맛은 그닥이지만,,, 돈까스에는 필수 아이템이니.. 그냥 넘어가죠 ㅋㅋ



오늘의 메인인 왕~돈까스입니다.


사진에는 별로 크게 안보일 수 있습니다만, 실제로 보면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이걸 어떻게 다먹어~ .. 하지만 다 먹긴 먹었죠 ㅋㅋㅋ


맛은 중급이상정도는 하는거 같아요. 일반 돈까스집정도는 하는거 같더군요.

기사식당 치고 이런 맛 내기가 쉽지는 않을거 같지만.. ㅋㅋ


허나, 어마어마한 양때문에 매일매일 먹기는 힘들어보입니다.

먹다가 질리더군요.. -_-;;


그래도 테이블 주위에는 역시 택시 기사님들이 가장 많고, 주변 회사분들도 많이 오더군요.

그래도 좋은것은


주문하면 5분내로 돈까스가 나온다는겁니다. ㅋㅋ

물론 돈까스는 미리 튀겨놓고 소스만 따땃하니 올려논거같지만요. ㅋㅋ


자세한 내용은

http://www.wingspoon.com/spotDetail.nhn?cityId=3339&townId=11303&spotId=19357

위의 사이트에 나와있더군요. 참조하세요~